2022년 2분기 울산지역회의 운영위원회 개최

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울산지역회의(부의장 임삼규)는 6월 20일(월) 11시, 울산 신라스테이 회의실에서 '2022년 2분기 울산지역회의 운영위원회'를 개최했다. 

이날 운영위에는 울산지역회의 부의장, 협의회장, 상임위원, 분과위원장, 간사 등 운영위원 27명이 참석하였으며, △울산부의장 개회사, △사무처 주요업무 보고, △2022년 울산지역회의 주요업무 추진실적 및 계획 보고, △2022년 협의회 주요업무 추진실적 및 계획 보고,  △자유토론 순으로 진행됐다.


<회의장 전경>



임삼규 울산부의장은 울산지역회의가 평화통일정책 자문기관으로서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운영위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평화통일이 한걸음 앞당겨 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기를 당부하였다.


<임삼규 울산부의장 개회사>



산지역회의는 하반기에  △자문위원 연수, △평화통일 포럼, △제20기 울산지역회의, △울산여성단체와 함께하는 평화공감 토론회 및 한반도 평화캠페인, △미래세대 청년을위한 한반도 평화통일 준비, △통일정세 심포지엄, △북한이탈주민과 함께하는 통일한마당 등 중점사업을 펼쳐 울산지역 평화통일 공감대 확산을 도모할 예정이다.

지역협의회에서는 △2022 평화통일 공감 강연회(중구), △평화로! 소통워크숍, 통일로! 공감토론회(남구), △먼저온 통일의 북한 수다, 평화통일 토크콘서트(남구), △북한이탈주민과 지역문화체험(남구), △통일을 담다 '평화의 쌀나눔'(남구), △청소년 통일교육 찾아가는 평화통일 이야기(남구), △행복한 동행, 북한이탈주민과 소통&나눔(동구), △청소년 평화공감 토크콘서트(동구), △통일을 희망하는 어린이 평화기행(동구), △함께하는 청소년 토크콘서트(북구), △평화나누기 인문학(북구), △남북이 하나되는 평화통일 한마당(북구), △우리고장 평화플랜(울주군), △평화릴레이 선포식(울주군), △평화통일시대 시민교실(울주군), △평화통일공감 토크콘서트(울주군), △북한이탈주민과 사랑나누기(울주군) 등 지역에 특화된 효과성 있는 사업추진을 계획하고 있다.


<사무처 업무보고>


임삼규 울산부의장은 2022년 청소년 평화통일 골든벨 전국 결선대회에 참여하는 울산지역 학생들을 위한 응원영상 촬영 후, 다음 운영위를 기약하며 2분기 울산지역회의 폐회를 선포하였다


<폐회>



  • 소속명 : 남부지역과
  • 작성자 : 이종근
  • 연락처 : 02-2250-2388
  • 작성일 : 2022.06.22
  • 조회 : 362
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